120번 생활민원현장처리반 해빙기 시민생활 불편해소 실시
- 작성자
- ik1102
- 작성일
- 05.03.07
- 조회수
- 87
익산시가 해빙기를 맞아 깨끗한 도시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17일간 관내주요노선 및 읍·면·동 안전사고 취약시설과 민원발생 가능지역을 대상으로 해빙기 시민생활 불편해소를 할 계획이다.
이에 120번 생활민원처리반에서는 순찰활동을 강화해 IC노선, 23번국도, 1번국도 등 해빙기 지반침하를 비롯한 절개지 붕괴, 도로소파 부분, 교통관련 시설물 등을 중점 점검한다.
시에 따르면 1분기 해빙기 취약지, 2분기 가로수 및 녹지대, 3분기 풍수해 취약지, 4분기 설해 취약지 등 계절별로 테마를 정해 사전에 해당 분야에 대한 순찰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민원발생을 차단한다는 방침이다.
시 관계자는" 민원이 발생하기 전에 찾아가는 민원행정으로 시민감동행정을 구현하고 사소한 생활민원에 대해서는 전화 한통화로 해결함으로써 절차 및 시간상의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"이라고 말했다.
주민자치과 생활민원 담당 850-426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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